동체 안쪽 공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최근 싱가포르에 E2 훈련 시설을 갖추는 등 인프라에도 적극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과거 미국이나 유럽 방산업체들은 무기를 팔고도 정비 권한을 잘 주지 않았다.
엠브라에르는 2026년 울릉공항 개항에 맞춰 한국 시장 진출을 타진하고 있다.com한국에 ‘C-390 정비 권한을 주고 한국산 부품의 비중도 늘려 가겠습니다.한국 공군이 브라질 수송기를 도입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보니 차세대 수송기의 성능에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있다.
네투 CEO는 한국 군이 차세대 수송기로 C-390을 선정한 것을 계기로 양국의 방산 협력이 더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에 대해 네투 CEO는 C-390은 포르투갈과 체코.
엠브라에르는 민항기 분야에서도 한국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 항공사 중 엠브라에르 여객기를 쓰는 곳은 아직 없다.우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일으킨 전쟁을 단호하게 반대하는 대다수 유엔 회원국들의 연대에 동참하고.
우리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고무적인 리더십에 따라 조국을 수호하며 놀라운 헌신·용기·결단력을 보여준 우크라이나 국민과 군에 경의를 표한다.이것은 단호하고 성공적이었지만 사람과 자원이 크게 희생됐다.
많은 이들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해외로 도피하고 우크라이나 국민의 저항이 사그라지는 양상이 전개될 것으로 예측했다.러시아의 맹공에 맞서 우크라이나는 유엔 헌장에 따라 자위권을 행사할 수밖에 없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정류장 마이너 갤러리|태양광 이어 해상풍력…또 중국산 '저가 공습' | sitemap
홍콩 기존주택 거래량 40주래 최고…가격 하락 여파YS의 실책, 여당 무기력, 야당 비협조…외환위기 불렀다맨유 레전드 브루스 “한국 대표팀 감독에 관심 있다”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독일 12월 산업생산 전월비 0.4%↓…전망치 하회(상보)印 sensex지수, 0.37%↑ 37,112.70 (14:00)K클래식, 다음에는 작곡이다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신구 조화가 곧 명가 재건…감독 이승엽의 두 마리 토끼'배구 여제' 김연경, 올스타전 여자부 MVP…남자부는 레오“눈물의 감사 프로모션을 하지는 못할망정…”모차르트 교향곡 전곡 무대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5[단독] 한국GM '부평 PHEV'에 6900억 쏟는다01. 미 1월 경기선행지수 전월대비 0.4%↓…"경기침체 피할 듯"02. 캐나다 1월 CPI 2.9%↑…6월 이후 최저모차르트 교향곡 전곡 무대클린스만 감독 경질 발표우순실의 제언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어떤 종목이든 도전하세요”김민재, 모리뉴 앞 철벽수비...나폴리 승점 13점차 선두통일·외교·안보“이혼하겠네” 96% 맞혔다…그 부부 소름돋는 공통점 [hello! Parents]4130조 넘어선 ETF 순자산…글로벌·채권형 '흥행몰이' 주도메기와 고래, 그리고 용왕9월 일본 실업률 2.6%·0.1%P↓…“1인당 일자리 1.29개”13일부터 G20재무차관회의…韓대표단 파견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행장 선임때 지주보다 은행 이사회가 실질 역할해야"추경호 "대구 달성 의원으로 돌아간다"